안녕하세요,
요즘 힙한 동네를 가보면 일본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업장이 많이 보입니다.
굳이 일본을 가지 않아도 편하게 일식과 하이볼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타키는 하이볼과 테판야끼가 유명해서 서울에 있는 곳들은 이미 너무나 유명해져서 웨이팅이 심한데
최근에 인천 송도에 타키가 오픈했다고해서 유명해지기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간단히 후기 올려볼게요.
타키 송도점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69 1층 130호, 131호
매일 16:00 ~ 03:00
타키는 하이볼이 맛있기로 유명해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또한, 철판요리를 눈 앞에서 보여주며 눈과 코, 입이 모두 즐거운 곳인 일본식 주점이고, 송도 해양경찰청 근처 밀레니엄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ㄷ'자 모양의 다찌석이 크게 중앙에 있고 그 안에서 철판요리를 해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창가쪽으로 2인 혹은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희는 다찌석에 앉아서 철판요리를 만들어주는 모습을 보면서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메뉴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철판을 이용한 와규 블랙타이거 외에도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우삼겹 숙주볶음, 호르몬 구이 등 철판을 이용한 요리들이 있었고요, 그 외에도 국물요리인 나베, 참치요리, 일품 요리 등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또, 하이볼 맛집답게 하이볼도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이즈도 1L 하이볼도 있어서 신기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보통 하이볼을 주문하면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벌컥벌컥 금새 마셔버리고 또 주문해야하는데,
그것보다 더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1L 하이볼을 주문해서 드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 안주와 물수건, 개인 접시 등을 주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 와규블랙타이거 + 호르몬 구이
- 모츠나베
- 참치 타다끼
- 1L 하이볼
이렇게 주문했는데, 정말 푸짐하네요ㅎ
주문한 각각의 음식들을 자세히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모츠나베는 대창만 들어있지 않고 소곱창과 우삼겹도 들어있어서 맛이 다양하고 풍미가 더욱 좋았습니다.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메뉴인데 다양한 야채들도 들어있어서 함께 즐기기에 좋았고
따뜻한 국물을 드시고 싶으실 때 꼭 추천드립니다.
참치타다끼는 정말 예쁘게 나옵니다.
오이, 사과, 방울토마토와 함께 참치가 탑처럼 쌓여서 나오고
그 위에 쪽파와 계란 노란자를 올려주십니다.
계란을 깨서 육회처럼 잘 섞어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오이와 사과, 토마토의 다양한 맛이 샐러드처럼 기분좋고 시원하게 다가오는 메뉴여서
여름 메뉴로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와규블랙타이거에 호르몬 추가한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답게 정말 다양한 식재료를 풍성하게 담아서 내주시네요.
철판요리라서 불향도 가득합니다.
특히 대창(호르몬)의 풍미가 좋더라고요.
하이볼과 함께 즐기기에 너무나 좋은 메뉴였습니다.
일본 감성이 잘 느껴지고, 하이볼과 철판요리의 맛이 뛰어난 타키 송도점이었습니다.
송도에 많은 공원들이 있어서 데이트나 산책으로 자주 오는데 이 곳에서 즐거운 데이트하기 딱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 샤퀴테리 서울 가성비 와인바 구로구 맛집 (0) | 2024.07.29 |
---|---|
태안 카페 추천 천만금 대형 카페 빙수맛집 오션뷰 (2) | 2024.07.15 |